▲ 경동나비엔은 19일부터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제품을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경동나비엔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판매에 속도를 올린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메이트의 홈쇼핑 방송을 추석 명절 시즌에 맞춰 19일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21CJ오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에서는 특수 공법을 적용해 호스 없이 물길을 설계한 초슬림매트, CJ오쇼핑에서는 푹신한 포근함을 선사하는 쿠션매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나비엔 메이트’ 2018년형 제품은 기존의 장점을 유지한 채 소비자를 위해 더욱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썼다. 초슬림매트는 미국 식약청 FDA 우수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와 피부독성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했으며 쿠션매트 역시 피부독성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호스를 적용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더욱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매트에 직접적인 전기열선이 매립된 전기매트와는 달리 온수매트는 매트 내 물길을 통해 온수를 순환시켜 난방을 구현하기 때문에 전자파의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우며 보일러부는 EMF 인증까지 획득해 전자파에 대한 안전성을 다시 한 번 검증 받기도 했다.

여기에 온수매트와 함께 구성된 커버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퍼플그레이와 페일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순면 100% 소재가 적용된 커버는 3면이 모두 열리는 구조로 손쉽게 커버 탈부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커버 내부와 바닥면에 모두 미끄럼 방지 처리를 적용해 침대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구용서 경동나비엔 영업본부장은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국가대표 보일러 경동나비엔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생활환경 솔루션이라며 이번 방송이 나비엔 메이트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