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귀뚜라미보일러, 소비자 추천 브랜드 1위

기사승인 2017.06.16  11:36:19

공유
default_news_ad1

- 안전과 풍부한 온수 만족도 높아

   
▲ 귀뚜라미보일러가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에서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에 선정됐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귀뚜라미보일러가 소비자가 추천하는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귀뚜라미(대표 강승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에서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201610월 중순부터 20171월 중순까지 약 3개월 동안 서울 및 6대 광역시 10~50대 남녀 12,0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를 통해 산업 대표성을 지니며 소비자 추천이 중요한 ‘100산업군을 조사했다.

귀뚜라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지진에 대비한 2중 안전장치인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를 내부에 장착하고 있다. 지진을 감지하면 보일러 작동을 중단시켜 가스 누출, 폭발, 화재 등 2차 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지난해 경주에서 규모 5.8의 강진이 발생했을 때 귀뚜라미보일러의 안전장치가 작동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시대를 앞선 안전 기술로 재조명을 받았다.

이러한 안전장치는 원가 상승의 요인이 되지만 보일러는 무엇보다 안전해야 한다는 창업주 최진민 회장의 평소 철학으로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 장착을 고집하고 있다.

또한 귀뚜라미만이 사용하고 있는 온수코일 내장형 저탕식(보온탱크) 기술은 온수를 빠르고 풍부하게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다.

귀뚜라미의 관계자는 귀뚜라미 가스보일러가 다른 제품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 이유는 안전 기술과 풍부한 온수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며 타인에게 제품을 추천해 주는 것만큼 고객의 신뢰를 받는 일은 없다고 생각하며 큰 책임감을 느끼고 좋은 기업, 좋은 제품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홍시현 기자 shhong@tenews.kr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인기기사

ad27

실시간 뉴스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