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회 대륜E&S 대표(앞줄 우 5번째)및 관계자들이 연탄배탈 봉사활동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재강 기자] 대륜E&S(대표 김성회)는 지난 5일 겨울철 난방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근로자 대표 및 임직원이 뜻을 함께 모아 연탄 6,300장을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에 기탁하고 그 중 일부를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대에 직접 배달하는 것으로 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해 진행했으며 봉사활동에 참여한 대륜E&S의 직원은 “작은 나눔이지만 추운겨울,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따뜻한 온기가 지속되는 연탄처럼 지역의 에너지기업으로서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정이 전달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대륜E&S는 노원구 및 동두천, 의정부지역 아동복지시설에 성금기탁 행사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으며 연탄 외에 포천지역에 동절기 등유지원, 동두천 연탄후원 등을 12월 중 실시할 계획이다.

또 공급권역 내  영아원 물품후원 및 성금기부, 양주지역 무료급식봉사후원, 노원구 외 기초생활수급자 노후 가스렌지 교체 등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