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쉬는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5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출시한 신제품 무선 충전 송풍기(GBL 18V-120), 카바이드 컷소날, 레이저 거리 측정기(GLM30), 고압 세척기(AQT 33-11 CWS), 드레멜 충전 로터리 툴 8220 등 신제품 5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쉬 전동공구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oschpt)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 5종 중 하나의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기 글을 공식 커뮤니티 신제품 사용 후기게시판에 공유하면 문화상품권이 당첨 혜택이 주어진다. 후기를 공유한 사용자 중 다섯 명의 베스트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3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보쉬 전동공구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의 신제품 구매인증 이벤트게시판에 신제품 5종 중 한 가지의 제품 박스 개봉 사진 또는 동영상을 게시하면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주유상품권 1만원이 주어진다.

신제품 정보를 공유하면 편의점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공식 커뮤니티 ‘NEW! 신제품 보기게시판에 게시된 신제품 소개 정보를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공유하고 공유 링크를 이벤트 공지 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편 무선 충전 송풍기는 최고 풍속 270km의 강한 파워와 경량화 등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카바이드 컷소날은 고강도 자재 절단에 특화된 컷소날 액세서리로 차량 절단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이저 거리 측정기은 혁신적인 원 버튼 디자인의 측정공구로 자동합계 등 편의 기능이 적용돼 간편하고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고압세척기는 세차작업에 특화된 액세서리(Car Wash Set)가 포함된 고압세척기 제품이며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세차뿐만 아니라 욕실, 베란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드레멜 충전 로터리툴 8220은 조각, 연마, 절단 등 다용도 사용 가능한 로터리 툴 제품으로, 최대 12V의 강력한 파워, 1시간 급속 충전 기능 등 편의성을 갖췄다.

박진홍 대표는 보쉬는 가을 집수리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 이벤트를 통해 구매자들의 다양한 제품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살아 숨 쉬는 후기를 통해 신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