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이 신임 사장 공모를 시작한다.

한국수력원자력 임원추천위원회는 지난 22일 공고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사장 접수를 한다고 밝혔다.
 
응모자격은 최고 경영자로서의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이 있는자, 전력산업분야와 관련한 지식과 경험이 있고 조직 관리와 경영능력이 있으며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을 갖춘자 이다.

희망자는 홈페이지(www.khnp.co.kr)에서 관련양식을 다운받아 인편이나 등기우편으로 한국수력원자력 임원추천위원회(경상북도 경주시 양북면 불국로 1655 11층 기획팀)로 제출하면 되며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면접을 실시하게 된다.

심사는 공공기관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구성된 임원추천위원회가 서류 및 면접심사를 통해 이뤄진다.

또한 한국서부발전도 신임 사장을 공모한다.

응모 자격은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법률 제34조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최고 경영자로서의 리더십과 비전 제시능력이 뛰어난 자, 전력산업분야와 관련한 지식과 경험이 많은 자, 조직관리 및 경영능력이 뛰어난 자이다.

접수는 오는 29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서부발전 임원추천위원회(041-400-1211)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www.iwes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